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령 황해원, 보령 맛집에서 짬뽕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리워니입니다.

10월 초에 보령에 여행을 간 우리 부부는 맛있는 짬뽕을 먹기 위해 찾아본 결과!

보령 황해원이라는 중국집을 발견하였답니다.

 

 

보령 황해원은 성주면사무소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보령 황해원은 보령 맛집으로 실제 거주하는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황해원 사진입니다!

사진 너무 잘나왔죠~~!?

저희가 방문했을 때 날이 너무 좋았답니다 ^^

 

안에 들어가보니 두개의 테이블과 방이 있었답니다.

 

황해원 내부

 

정겨운 옛날 식당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저희 부부는 방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

방에 착석 후 메뉴판을 봤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적은 메뉴의 임팩트 스타일!!

국물이 먹고 싶어 짬뽕 두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짬뽕이 나오기 전 밑반찬 사진 찍기!

깍두기와 직접만든 듯한 단무지! 단무지는 약간 .. 짠지?!에 가까워요 ㅎㅎ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양파와 춘장!!

10분 정도 기다림이 지난 후 등장한 짬뽕!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우리가 흔히 보는 짬뽕의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오징어도 엄청 많고, 고기도 많았어요!

조금 낯선 비주얼의 고기&오징어 짬뽕이였습니다!

하지만 국물을 떠먹은 순간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이 정말 맛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한그릇 완뽕을 했답니다.

오랜만에 완뽕을 했네요!!

 

보령 황해원! 보령 짬뽕 맛집 인정~~

보령에 또 놀러가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