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굴포천역 삼산동 쌀국수 맛집! '미분당'

반응형

 

오늘은 워니와 굴포천역 맛집 미분당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실 쌀국수를 별로 안좋아하고, 워니가 쌀국수를 좋아한답니다ㅎㅎ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쌀국수가 땡겼던 워니의 의지로 미분당으로 고고!!

미분당의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답니다!

 

 

ㅠㅠ 차돌박이 쌀국수가 먹고 싶었지만.. 재료가 떨어졌는지 X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와 양지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미분당의 입구 모습입니다!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겠죠?? :)

 

자리를 잡고 앉으면 이렇게 앞접시와 단무지 등을 줍니다!

자리에 앉아서 국수를 삶는 모습을 구경했네요!

완전히 오픈된 주방의 모습에서 미분당 사장님의 자신감이 보이더라구요!

 

 

미분당은 실내 정숙을 원칙으로 하더라구요!!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답니다 :)

 

 

한 5분정도 기다리니 양지 쌀국수가 짜잔!

 

워니는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짜잔!

언제나 음식이 나오면 신나죠 헤헤

 

 

요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답니다!! 참고하셔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좋겠죠!?

 

 

위쪽에는 소스통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냠냠 꿀꺽!!! 배가 고팠던 저는 순식간에 다먹었다죠 하하하하하

 

 

미분당의 야간 외관 모습입니다!!

 

매디캐슬 건물에 있답니다 !!

 

굴포천역 삼산동 쌀국수 맛집 미분당!! 추천합니다 ^^

 

쌀국수 쪼렙인 쌀린이인 저도 맛있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반응형